▶ 고객 사연 영상화•투표까지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
▶ KT 관련 사연 또는 자유 주제 응모 시 풍성한 경품 제공
▶ 우수작은 KT 홍보 콘텐츠로 제작…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강화
KT(대표이사 김영섭)는 인터넷 가입자 1천만 달성을 기념해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고객 사연 공모전 ‘천만의 사연’을 18일부터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천만의 사연’은 KT와 관련된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이나 자유 주제로 고객 사연을 응모 받아, 우수 사연은 KT 홍보 영상으로 제작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영상화된 콘텐츠는 다시 고객 투표를 통해 최종 우수작을 선정하며, 갤럭시 폴드7, 갤럭시 워치8,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은 앞서 16만명 이상이 참여한 ‘천만의 마불’ 게임형 이벤트에 이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장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두 번째 캠페인이다.
KT Customer본부장 권희근 상무는 “인터넷 가입자 1천만 달성은 KT와 고객이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보충문의: KT 홍보실 남윤수 차장
※ 사진설명: KT는 인터넷 가입자 1천만 달성을 기념해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고객 사연 공모전 ‘천만의 사연’을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고이미지1~3] ‘천만의 사연’ 공모전 이미지


